고객중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래시피 조회 5회 작성일 2020-11-24 15:54:07 댓글 0

본문

식음료 업계 "유행은 고객이 만든다"...고객중심 경영 / 머니투데이방송 (뉴스)

01/03 이슈\u0026뷰11

올해 유통업계 총수들의 신년사에서 공통된 키워드는 '고객'이었습니다. 예전에는 기업들이 유행을 만든 것에 비해 현재는 소비자가 주도적으로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올해 식음료 시장 역시 고객 중심으로 돌아갈 전망입니다. 기업들은 빠르게 변하는 대중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힘을 기울이는 한편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박동준 기자입니다.

▶텍스트 내용 더보기
http://news.mtn.co.kr/v/2020010310465156698

▶ YouTube '이슈\u0026뷰11'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8rfTMCjz_i2WRa-N5flM1VzDCYPBnNo3

#유통업계키워드 #고객 #식음료시장 #고객위주 #식음료업계생존경쟁 #뉴스다시보기 #머니투데이방송

영화 속의 고객만족 4분 43초



CS(고객만족)만으론 부족해요 이제는 CX(고객경험) 관리죠

#서비스트렌드 #서비스경영 #사용자경험

아직도 고객 서비스를 일시적인 거래로 바라보시나요?
좋은 상품 만들어 잘 팔기만 하면 되나요? 그렇다면 쉽게 이탈하는 고객을 만드는 것입니다.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필요로 하는 것과 그 과정에서 제품을 편안하고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해요. 더불어 그 전 과정에서 만족이라는 가치를 느껴서 충성고객을 넘어 평생고객이 되는 CX(고객경험) 실천이 우리에겐 절실히 필요합니다.

00:23 고객 경험관리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
01:08 고객경험(CX)와 고객만족(CS)의 차이
02:26 고객 경험 관리가 필요한 이유
03:19 고객 경험 관리가 안 되는 곳의 예시
04:34 고객 경험 관리가 안되는 곳의 특징
07:22 고객경험(CX) 실천을 위한 3단계 점검
08:44 고객경험(CX)와 사용자경험(UX)의 차이
09:48 고객경험관리 실패 사례
10:30 CX를 위한 고민과 실천해야하는 방향성


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 

#고객중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ody-bala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