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ln540b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클라라 조회 6회 작성일 2020-10-16 22:44:24 댓글 0

본문

말 소리는 들리는데 화면이안보임 엘지전자 LGTV 32LN540B LG 남원 TV수리하는곳

이번 포스팅은 엘지전자 LGTV 32LN540B LG 남원 TV수리하는곳 010-3659-9708 에서 경험치를 말씀드리면 LEDTV의 고장증상으로 가장 많이 차지하는내용은 소리는나오는데 화면이안나옴 말소리는들리는데 화면이안보임 그리고 화면이 부분적으로 어두움인데 일부분이 어둡게나옴으로 TV수리점에서 백라이트교체 수리건이며 삼성 LG와같은 서비스센터가 부족한 중소기업TV제조사인경우는 협력센터가있으나 더러는 부도난회사로 전화통화가 안될때 TV수리를받으려면 서비스를받으려면 인터넷검색등 해보시면 가까운 동네 전파사 소리사같은 TV수리전문점들이 많이보이실테니 참신한 매장찾아가시면 만족하리라 생각합니다 EGTV 문중사
장래희망꽃핀 : 휴대폰은 어쩌나요 ㅠㅠ
김영생 : 감사합니다
동영상보고 많이배웠습니다
일간찾아뵙고 한수지도받고싶습니다
Kim Yulwan : 선생님 안녕하세요
화면이 안나오고 소리는 나오는 증상으로 a/s 기사님 오셔서 라이트 화면에 비춰보시고 화면은 나오는데
백라이트쪽 문제라고 비용이 많이 나와 자가 수리하고 있습니다.
백라이트 확인해보니 한개가 불량이어서 모듈구입후 교체해 보았는데요 안되네요.
tv 채널변경은 안되고 소리조정은 됩니다. 어느부분을 확인해 보아야 할까요?
youngb cho : 전라도 남원인가요? 저희집도 소리는나오는데 화면 먹통..백라이트 직접교체하려는데 잘될지 모르겠네요

TV LG MOD 32LN540B TEM SOM SEM IMAGEM (VÍDEO 1 )

desmontando, localizando defeito da tv lg 32LN540B com áudio mas sem imagem
matias ocampo : A eso le faltan las placas transparentes
Danilo Amorim : Parabéns pelo vídeo! A minha Tv do mesmo modelo 32LN570B está com o eeprom corrompido, você tem o arquivo.bin de regravação ou sabe o lugar que posso baixar? Desde já obrigado
Damiao Pantalião : Muito bom e a sinceridade.....parabens
chinilin1 : Parabéns amigo , consegui fazer a desmontagem e troca das barras de leds através das suas explicações Abcs.
Paulo Tavares : Caro Sr. Américo Brasil .Pelo vídeo o senhor parece ser um excelente profissional. Minha Tv é deste modelo e está com este defeito.Não consegui achar o local do senhor porém sou do Rio de Janeiro e possivelmente longe de sua oficina ,infelizmente.Poderia me informar aproximadamente o custo da troca de uma barra de LED para que eu possa comparar com o orçamento que irei obter ? Muito Grato.

Unboxing LG 32LN540B

Unboxing LG 32LN540B
PanConPollito SS : You can give the setup for this TV on games?
srry for the bad english
I speack Spanish
Greatings n.n
ShadoWlada Play : hocu da narucim ovaj tv danas, kazite mi jel ima mat ekran i jel se vidi sa svih uglova. recite mi i da li su delovi kvalitetn(dal nece brzo da se pokvari) i koliko su jaki zvucnici? hvala :D
johndoe5743 : Koji su podrzani video formati? 264 mkv divx..titlovi srt sub??

... 

#32ln540b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ody-bala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